PSN 12월 무료게임 공개~

아시아 버젼 포스팅을 하자마자 공개가 되었네요 ㅎㅎ;

그 글에다 수정을 할까 하다가

글이 꼬일것 같아 그냥 새롭게 쓰기로 했습니다;

ㅎㅎ 너그러이 양해부탁드려요~

Magicka2 

한국어판이네요~ 올레~

한국어는 사랑입니다~~

PSN 12월 무료게임 중 제일 할만해 보이네요

Badland

비타판으로 할만한 캐쥬얼게임인듯합니다

.

슈팅게임 두개

한국어도 아니라 ㅎ 이런건 한번 해보고 안하게 된다는

PSN 12월 무료게임이니 뭐 맛보기로

오호오 요런 캐쥬얼게임은 역시 비타로 ㅎㅎ

PSN 12월 무료게임 중 비타로 할만하겠군요~

이번달도 뭐 할수 있으려나 모르겠지만 말이에요~ ㅎㅎ

아시아판은 다른거도 주던데 한국은 요거하나

예상했던데로 게임하나가 빠졌네여~

뭐 그래도 무료는 즐겁습니다~

모두 즐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