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핸폰게임 녹화해서 블로그를
하고있는데요.
제가 모비즌을 쓴지 몇일 안되서
시행착오를 좀 겪었네요.

일단 첫번째로
음성녹음을 안해놓고
녹화를 했더니
(전 당연히 마이크로 들어가는 잡음이 없어야
하기때문에 안했지요)

그런데 모든영상들이 소리가 안나는겁니다...
엄청찍었는데....

어..머지..하고
녹음을키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잘되더군요.

음 되었구나
했는데 오늘 이어폰꼽고
지하철에서 녹화하고 올렸더니
ㅋㅋㅋㅋㅋㅋ
지하철안내방송이 녹음되었더라구요 ㅋㅋㅋㅋ
아놔 머얔ㅋㅋㅋ

그래서 폭풍검색에 들어갔습니다.

.

오디오 녹음 옵션.
폭풍검색후 알아낸 결과는
안드로이드 정책으로 인해
안드어플 모두 내부음악만
녹화하는건 불가능하다.
탈옥은 논외로 하겠습니다.
허허 이거참
낭감하더군요.

음악을 같이하려면 조용한곳에서
스피커음악을 녹음시켜야 하더군요.
어제 성공한건 저녁에 혼자 스피커 켜고
녹화를 해서 였더라구요 ㅋㅋㅋ아놔

저 위의 사진을 보고
눈치 빠르신분은 아셨겠지만
이런이유에서
내부소리녹음이어폰이란
항목이 있습니다.

모지??
들어갔더니 인터넷링크더라구요

모비즌에서 이런이유로
이어폰을 개발했더라구요.
음 2만5천원이라....
아후....
돌아다니면서 녹화하려면 이걸
사야하는건가...
고민입니다...
고민고민하지마~

휴 일단 저녁에 집에서 녹화를 하는
방향으로..ㅠ
영 불편하면 구입을 생각해봐야겠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