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가득 참된맛 ㅋㅋㅋㅋ

신도림 참족발~

회사가 신도림이다 보니 신도림근처에서 술한잔 많이 합니다~

족발!! 오늘은 너로 정했다!!

신도림 참족발은 본점과 분점이 바로 옆에 있어요.

그만큼 손님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전 두곳다 가봤지만 본점이 서비스도 더 맛있는거 같은데

기분탓일까요;;

이곳이에요

푸르지오 상가안에 있습니당

못찾으시면 홈플러스로 들어오라고 하면 될듯

회사가 이쪽방향이라 여기 술집들을 자주가요

역을 건너가면 저기도 먹을데가 많다는데 잘 가게 되진않네요 ㅎㅎ

1층은 사람이 가득가득 하기에 저희 2층으로 향했습니다.

가게가 그닥 크지는 않아요. 그래도 2층이 있으니 무브무브

.

나름 신도림 참족발 구조를 보여드릴려고 동영상을 찍었는데

ㅋㅋㅋㅋㅋㅋ

세로로 찍었네요;;

대충 봐주세요 ㅎㅎㅎ

으하하하하하하하하

다시봐도 먹음직스럽네요.

정말 껍질이 안전 쫄깃쫄깃한게

너무 맛있었습니다.

본점은 처음가봐서 그런데

2층에 있는 알바분이 굉장히 리필을 잘해주셔서 넘 좋았어요

스캔을 계속 하시더니 없으면 바로바로 말안해도

가져다주셨습니다~ 이런거 넘 좋아~

콩나물국도 1인당 한개씩!!! 베리굿

백김치가 완전 제스타일 달달함 ㅋㅋㅋ

백김치랑 족발이랑 궁합이 좋더라구요.

다른식당에선 잘 안먹게 되는데 여긴 달콤새콤하니 맛있더라구요.

콩나물국도 칼칼하니 소주먹을때 좋습니다~

저희는 앞발로 먹었는데 가격이 3만3천원 이였던걸로 기억해요.

양은 남자 3명이서 먹기에 좀 부족했습니다 ㅎㅎ 참고하세요.

가격대비 양은 많지 않았지만, 맛은 훌륭했다.

라는 평가입니다.

신도림 참족발

추천꾸욱.

이제 2차 달리러 갑니다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