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 2L,...


전 어렸을때부터 기관지가 안좋아서 늘 코가 막혀있었습니다.

어렸기때문에 원래 이런거라 생각하며 그냥 그렇게

살아왔는데

그게 어언 30여년이 지났네요.

그런데 나이가 점점 들어서 그런건지

상태가 점점 안좋아져 계속 일할때 킁킁 거리게 되더라구요.

이비인후과를 다녀와도 뭐 특별히 치료를 하는게 아니고

그냥 칙칙 뿌려주는거랑 약처방 뿐, 맨날 오라고 하고... 

(사실 매일가기 귀찬... 치료를 꾸준히 안해서 그런건가 ㅠ)

그러다 티비에서 오트리빈 광고를 보게 되었는데

혹시나 해서 검색을 해봤습니다.

그런데 평이 그리 좋지가 않더군요.

오트리빈은 너무 강해서 내성이 생긴다.

임시방편일뿐 치료제는 아니다.

안쓰는게 좋다.

식염수를 넣어라 등등

아.. 역시 아닌가 싶어

그래서 그냥 그렇게 몇달을 지냈습니다.

아... 근데 요즘 날이 추워지니까

사무실에 히터를 틀어 그런지 건조하고,

재채기도 계속 나오고,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약국가서 마스크랑 오트리빈을 구입했습니다.

뭐 처방없이 손쉽게 구입할수 있었습니다.

가격도 8500원. 저렴하더라구요.

코막힘, 콧물, 재채기

콧물은 안나오고있었지만, 이렇게 추워진다면

이 세가지 모두 해당될것 같습니다.

왜 자꾸 코딱지가 생길까요?ㅋㅋㅋㅋㅋ

아 진짜 환장하겠어여....

코속이 부어서 막히는건지 딱지때문인지

면봉으로 하면 잠시뿐 또 코가 막히고 그럽니다.

아무튼 부푼 기대를 안고 상자 설명서를 봅니다.

클럭 미니 마사지기...

코감기에도 효과가 있군요. 알레르기성 비염은 제가 좀 해당이되고

코막힘!! 이게 제일 심함

머리무거움은 뭘까요 ㅋㅋ 컬투형님들이 생각나네요.

인터넷에 나온 내성에 대한 얘기인것 같은데

일주일 이상 지속적 사용시 휴약기를 갖길 권장합니다.

아아 이거 분명 내성이 있긴 한가봅니다.

1주일이상 쓴다면 쓰지말란 이야기이니.. 흠

유통기한은 있는지도 궁금하군요

.


영문으로~

모양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설명서와 함께~

칙칙이라 불러주마

.


사진 그만 찍고 어여 코에 뿌려줘~~~~


클릭하면 크게 보이게 해놨는데 보이시나요?

( 클릭해서 크게보이는건 편집을 하면 안된다고해서 그냥 원본을 올립니다~ 잘 보이시나요? )

여기에 중요한 사항이 적혀있습니다.

3번을 보시면, 3일간 사용하여도 증상이 좋아지지 않을 경우는

사용을 즉각 중단하고 의사의 진단을 받으라는군요.

임시방편으로만 쓰라는 얘기는 이얘기인듯 합니다.

4번. 과도하게 사용하면 오히려 코막힘을 일으킬수 있음.

이건 하루에 몇번을 쓰느냐의 문제인듯합니다.



사용기한이 지난후에는 버려야 하는군요.

사진을 다 찍어온다고 찍어온건데 기한찍힌게 없네요.

회사에 두고와 내일 다시 글을 수정해야겠습니다.

( 추가 : 유통기한이 2031년까지네요 ㅎㅎㅎ 신경안써도 될듯합니다 )


결론

저는 오트리빈을 이제 알았다는거에 너무 아쉬움이 큽니다.

오늘 한번뿌렸는데

아직까지도 코가 시원하게 잘 뚤려있습니다!!

정말 신세계입니다.

너무 좋아요.

혹시나해서 메뉴얼들을 읽어보기를 잘했네요.

너무 좋아서 남용할수도 있을거란 생각이 듭니다.

전 약을 잘 안믿는 사람이라, 감기약도 안먹고 끙끙 참는데

휴 이거 애용할것 같네요.

지금 오전부터 새벽까지 한방으로 이런효과라면

마스크까지 평소에 쓴다면

1주일에 1~2번만 뿌려도 만족스러울것 같습니다.

물론 개인차가 있을거라 생각이 듭니다만.

가격도 저렴한편이니 코막힘이 심하신 분은

한번 써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맘스터치 노원점을 다녀오다.  (0) 2016.11.13
방한마스크 사용기  (0) 2016.11.11
현관바람막이 설치  (0) 2016.11.06
V10 배터리팩 개봉기  (0) 2016.10.31
마이크로유심 나노유심 커팅기  (0) 2016.10.3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