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PSN PLUS 11월 무료게임

한달에 한번 무료게임을 주는 즐거운날~

물론 PS PLUS에 가입되어있어야 받을수 있어요~

유료!!

PS4는 온라인 게임을 하려면 PS PLUS가 필수이기 때문에

공짜게임 때문이 아니더라도 가입을 다들 하십니다.

저역시 공짜로 대작들이 풀리면 기분이 더 좋지요~


블레이블루 : 크로노판타즈마 익스텐드 한국어판

생각보다 덜 유명하지만 아는 사람은 다 아는 바로 그게임!!

모바일로도 나와서 잠깐 해봤었는데

PS4, PS3, PS VITA 까지!!!

대박이 아닐수 없습니다.

한국어판은 사랑이니까요.

비타에 깔아서 출퇴근길에 해야겠습니다. 후후

Pumped BMX +

자전거게임인것 같은데 한국어판이라고 안써있는거보니

패스해도 될 게임같네요~

.


Sints Row IV : Re-Elected

새인츠로우 시리즈는 병맛게임으로 유명합니다 ㅎㅎ

GTA랑 비슷한것 같지만 그렇지 않은

B급게임 취급을 당하다가 최근에 와서는 나름 선전해주고있지요.

한글판이었다면 한번 즐겨봤을텐데 아쉽네요~

Everybody's Gone to the Rapture 한국어판

오오 이건 뭔가요!! 오픈월드에 한국어판 이라니

한국어 사랑이기때문에 이것도 필수 해봐야겠습니다.

Beyond Good & Evil HD

ㅎㅎ B급겜 냄새가 풀풀나네요

Lumines Electronic Symphony

루미네스 시리즈는 많이 나왔었는데

리듬게임인 모양이군요


특별 콘텐츠로는 테마2개를 주네요

소아온이네요~ 흐흐

토로테마 땡기네요.

지금 아쳐테마로 되어있는데 테마 바꿔서 분위기좀 바꿔야겠습니다.

소아온 좋긴하지만 대부분 뭔가 정신이 없어서 ㅎㅎ

해야할 게임은 쌓여만 가고~~

ㅎㅎㅎ 이번달도 이렇게 즐거운 고민의 시작!!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