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입니다!! 대박!!!

언차티드 컬렉션 뿐만 아니라 지금 다른 게임들도

어마어마하게 할인을 하고있네요.

바로 한달전에 언차티드 컬렉션 2만초반대로 할인판매할때

못사서 굉장히 아쉬웠었는데요!!

이렇게 만천원대라니 ㄷㄷㄷ

어마무시한 가격이네요 정말!!

이번 이벤트는 다름 아닌!!

PS PLUS 회원을 위한 혜택 2배 이벤트!!

모든 PSN 유저들은 35%

PS PLUS는 최대 70% 할인!!!

.


PS4 할인 가격표 입니다.

장난 아니네요

디오더는 예전에 해봤는데 할만합니다.

플레이타임이 굉장히 짧기 때문에 중고매물 사서 클리어후

다시 파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언차티트 컬렉션 짱!!!!

비타는 별거 없네요~

으하하하하 땡잡았다!!!

컬렉션은 게임 3개가 들어있는건데

이가격이라니 안사면 바보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